쉬지않는 타로

하루의 많은 여가시간 출퇴근길 혹은 이동시간 등 남는 시간을 틈틈이 투자하여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는 타로입니다.

재테크 혹은 부수입은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고 거의 필수적인 요소이며 많은 사람들의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.

저도 이런부분에 대하여 많은 고민을 해 보았고 이것저것 많이 해 보았으며 앞으로도 계속 연구하고 발전해 나갈 생각입니다. 지금 운영하는 블로그도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 첫걸음을 시작하는 블로그입니다. 

제가 경험해 본 부분들중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알았으면 하는 부분들을 공유하여 모두 잘되었으면 합니다. 

 

오늘은 전에 소개한 차이라는 어플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하여 소개드리려고 합니다.

차이 어플은 안드로이드, 아이폰 다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차이 어플의 소개는 전에 포스팅된 블로그 링크를 올리겠습니다.

https://birdman0215.tistory.com/7

 

[차이] CU에서 술 담배 까지도 10% 캐시백, 야놀자도 10% 캐시백

타로입니다! 오늘 소개해 드릴 차이는 모바일 간편 결제 앱입니다.' 요 녀석이 엄청난 점은 기존의 혜택들과 중복이 된다는 점입니다!! 이것이 무슨 말이냐?! CU에서는 SKT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설마...

birdman0215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4월의 차이 혜택입니다.

차이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 중 3천원 이상 첫 결제를 하면 3천원을 캐시백으로 지급받는 이벤트입니다.

생애 첫 결제 할인 대상은 차이 전체 가맹점에서 결제 이력이 없는 경우 적용이 되며 ID당 1회만 제공됩니다.

저는 이미 차이를 이용하고있어서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는 제외되었습니다.

차이를 한번도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참여하시어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원래 차이는 상시 10% 캐시백이 적용이 되지만 이번 이벤트에서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.

그렇지만 차이 자동충전 결제 시 결제 금액 2% 캐시백 혜택은 첫 결제 3천원 캐시백과 중복 적용됩니다. 

캐시백 악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결제 취소 시 적립된 캐시백이 회수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저는 이번 4월 8건을 결제하여 8,924원을 캐시백 받았습니다.

전 이렇게 캐시백 받은 금액들은 바로바로 안쓰는 계좌로 입금하여 모아둔 뒤 달 마지막 날에 재테크용 계좌인 썸뱅크 포인트적금으로 이동하여 한 달의 재테크 금액을 효과적으로 알아보고 엑셀 파일로 저장해둡니다. 

썸뱅크 포인트적금을 재테크용 통장으로 이용하는 이유는 엘포인트를 저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  

차이 캐시백 같은 경우는 캐시백이 바로바로 들어옵니다. 예를 들어 만원을 결제하였으면 천원이 바로 페이백으로 들어옵니다. 이 상태에서 또 차이 결제를 하게되면 캐시백 천원이 사라지며 모자란 금액만 통장에서 사라지게 되고 다시 캐시백이 들어옵니다. 

이러다 보면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차이 캐시백이 들어오면 바로 인출하고 캐시백이 된 금액을 바로 안 쓰는 통장에 모아둡니다. 처음에는 귀찮기도 하겠지만 하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이체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. 

이런 식으로 한 푼 두 푼 모으다 보면 한 달 동안 모이는 금액이 제법 크고 모인 돈을 보면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며 여태까지 귀찮았던 것들을 보상받는다는 느낌이 듭니다. 

 

조금씩이지만 저의 돈 모으는 방식을 앞으로 더 공유해 보겠습니다. 

우리 모두 쉬지않고 열심히 살아가서 원하는 것들 다 이루고 사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.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